수원광교맛집 샤브샤브 뷔페 335키친 아브뉴프랑점 후기 + 주차

반응형

수원광교맛집 샤브샤브 뷔페 - 335 키친

오랜만에 친구와 점심 약속을 잡고 광교맛집 광교 아브뉴프랑 335 키친으로 향했다. 샤브샤브를 메인으로 다양한 샐러드바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가족 외식장소, 연인 데이트 장소, 친구 모임을 두루 하기 좋은 곳이다. 메뉴 선정이 고민이고, 친구와 나의 기호를 부합하기 어려울 때는 뷔페가 최고인 듯하다.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던 친구의 의견으로 샤브샤브를 그다지 즐겨 먹지 않는 내가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탐문하던 중 광교 맛집 335 키친의 후기가 매우 좋아 이곳으로 오픈런하게 되었다. AM 11시 오픈이어서 사실 아침부터 먹기 위해 만났다. 맛집이라 웨이팅에 밀릴까 봐 아침부터 서두른 것이다. 평일 아침이었는데 그 시간에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신기했다.

 

 

광교335키친 아브뉴프랑점

 

 

광교 335 키친 메뉴 가격

샤브샤브 1인요금이 착하게 느껴지는 건, 샐러드바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메뉴를 정했다면 가게 앞에 무인 예약 키오스크가 있으니 기다리지 마시고, 대기예약 먼저 하길 바랍니다. 예약 인원과 선불요금을 지불하면 대기번호를 받게 되고,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가게에 입장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광교335키친메뉴

 

 

깔끔한 매장

매장은 깔끔하고, 다양한 음식을 갖추고 있었다.

 

 

광교샤브샤브뷔페

 

 

기본 세팅

지정받은 자리로 가면 직원이 샤브샤브 육수와 소고기를 가져다준다. 소고기 색감이 선홍빛으로 매우 신선해 보였고, 또 실제로 신선했다. 양도 결코 적게 느껴지지 않은 이유는 역시 샐러드바가 있기 때문이다. 샐러드바 음식을 즐기다 보면 정작 메인 음식인 샤브샤브가 뒷전으로 밀리기도 했음.

 

 

소고기샤브샤브뷔페

 

 

샐러드바 무한리필

샤브샤브 기본세팅이 끝난 후 본격적으로 샐러드바를 돌면서 음식을 담기 시작했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한식과 샐러드와 야채와 분식까지 맛 탐험기행이라도 하는 기분으로 음식을 담아가는 동안 정말 신나고 즐거운 기분이 든다.

 

 

샤브샤브샐러드바무한리필

 

 

 

수원샐러드바무한리필

 

 

 

수원맛집추천

 

 

풍성한 야채

요즘 야채값이 비싼데 건강 야채가 풍성해서 너무 좋았다. 주로 외식하면 육식과 한식을 먹었는데 풍성한 야채들을 보니 건강해지는 기분. 배가 불러서 샤브샤브의 백미인 칼국수와 만두는 넣어보지도 못했다. 그 정도로 음식이 풍성하다. 정말 가성비 맛집 인정한다.

 

 

광교샤브샤브뷔페

 

 

추가주문

월남쌈은 추가주문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 그러고 보니 죽 코너도 있었다. 죽도 참 맛있는데 정말 죽에다가 치킨에다  떡볶이에다 샤브샤브까지 웬만한 식당가야 1가지만 제한적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다 모여있는 게 정말 가성비다. 오픈런에 인기 많은 맛집으로 인정받은 이유가 있다.

 

 

월남쌈

 

 

본격 먹방

야채를 소복이 담가서 야채물을 우리고 본격적인 먹방에 들어갔다. 야채를 좋아하는 친구가 샐러드를 듬뿍 담아왔다. 고기는 없고, 풀밭이다.

 

 

소고기샤브샤브뷔페

 

 

335키친 샤브샤브

 

 

맛있는 치킨, 좀 바삭했다. 

 

 

광교335키친 샐러드바 치킨

 

 

나의 취향, 제육이 맛있었다. 다른 것도 물론 다 맛이 좋았다.

 

 

수원 가성비 샤브샤브 뷔페 맛집

 

 

떡볶이는 짭짤해지만 대중적인 맛이었고, 역시 맛있었다. 어묵이 풍성해서 그 또한 맘에 들었다.

 

 

떡볶이

 

 

후식 쿠키 까지는 먹을 배가 남아나지 않았다. 안타깝다. 배의 용량 제한으로 다 먹어볼 수 없다는 게 말이다.

 

 

쿠키 디저트

 

 

1차에는 소복이 산을 쌓아 올리고, 2차, 3차에는 맛만이라도 보자는 심정으로 하나씩만 가져오게 된다.

 

 

광교 아브뉴프랑 맛집

 

 

후식

커피에 탄산까지 먹을 배가 남아있을까. 그래도 시원하게 탄산으로 마무리했다.

 

 

커피 음료

 

 

가성비 광교 맛집 335 키친

그리고 화룡점정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여기 최고다. 2만 원 돈 내고, 이렇게 다양하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수원 광교 맛집 인정이다. AM 11시 입장해서 불과 얼마 안 된 AM 11시 30분 정도 됐을 때 사람들이 바글바글 몰려오기 시작했다. 정말 우르르. 12시에는 화룡점정을 찍었고, 피크타임에 가면 아마 대기를 타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맛집 체험은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다. 다양하게 풍성하게 메뉴 고민 안 하고 외식하고 싶다면 335 키친 강추한다. 맛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모자람이 없는 곳이라 강추하는 바이다.

 

 

아이스크림

 

 

일찍 가서 나름의 명당 건물뷰를 볼 수 있었다.  기분 좋은 식사, 배부른 식사. 광교 335 키친 아브뉴프랑점 강추한다.

 

 

광교 점심 맛집 추천 335키친

 

 

광교 아브뉴프랑 주차 정보

 

 

광교 아브뉴프랑 주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