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장안구 (삼겹살, 소고기) 맛집 - 우장군 아싸갈비
- FLY 일상
- 2023. 3. 9. 20:15
친구와 회포 한잔 풀 때면 삼겹살집으로 향합니다. 가장 대중적이면서 언제 먹어도 맛있고, 소주와 곁들여도 궁합이 좋기 때문입니다. 동네 인근에 자주 가는 삼겹살 집이 있는데 친구와 자주 가곤 합니다.
바로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삼겹살, 소고기 맛집 우장군 아싸 갈비입니다. 과하지 않은 가격에 소고기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소고기 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우장군 아싸 갈비 후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수원 장안구 (삼겹살, 소고기) 맛집 - 우장군 아싸 갈비
오랜만에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와 조우하고 어김없이 우장군 아싸 갈비로 향했습니다. 피크 타임에는 좌석이 붐비기 때문에 조금 이른 시간에 자리를 잡고,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널찍해서 이동 시에 편리합니다.
또 주문 후에 직원들이 분업해서 숯불과 반찬, 고기 등을 빠르게 갖다 줍니다. 각자 맡은 분야로 전문화돼서 세팅이 빠르고, 리필이나 추가 주문도 친절히 받아주기 때문에 서비스 교육이 잘 됐다는 생각이 늘 들곤 합니다.
■ 신선한 고기와 깔끔한 밑반찬
삼겹살 2인분을 주문하니 두꺼운 고기 두 점과 반 덩어리가 나옵니다. 고기가 실물로 보면 꽤 두꺼운 편입니다. 색깔도 선홍빛으로 신선함을 감돌고 있고요.
기본 찬도 깔끔하고, 부족한 장과 쌈 등은 리필바에 거의 다 있습니다. 그리고 여긴 특히 파채가 참 맛있습니다. 매콤하고 달달한 게 삼겹살에 아주 잘 어울립니다.
노릇노릇 먹기 좋게 고기가 다 구워진 모습입니다. 고기 육즙이 살아있고, 맛 또한 정말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고기의 풍미와 소주의 궁합이 너무도 잘 맞습니다. 술 한잔, 고기 한 점에 근심이 날아가고 기분이 그럴싸하니 행복해집니다.
■ 수원 가성비 소고기 맛집
우장군 아싸 갈비 가격 참고 바랍니다. 친구와 소고기를 먹을 때면 양념 소갈빗살 500g을 주로 먹는데 2인이 먹기에는 양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 양념 소갈비도 양념이 정말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대중 친화적인 입맛을 잘 고려한 맛입니다.
새해 들어 고기와 소줏값이 가파르게 오르긴 했지만 그런데도 가성비로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맛도 친절도 보장됐으니 KT 야구장이나 장안구청 쪽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