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굿즈 (머그컵, 목걸이, 쿠션) 후기
- 상품리뷰
- 2023. 10. 7. 15:30
오래전 아이돌을 좋아해 본 적은 있지만 살기 바쁘다 보니 연예인에 대한 관심은 거리 두고 살았습니다. 전국의 수많은 어머니 팬들이 트로트 가수들을 좋아하며 갱년기와 우울증을 극복했다는 소리를 들으면 누군가를 순수한 마음으로 좋아하고, 행복할 수 있다면 그 또한 좋은 일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한 일환으로 가수 이찬원 님의 굿즈 구매 경험을 나누어 볼까 합니다. 제가 산 굿즈는 (머그컵, 목걸이, 쿠션)입니다. 그러면 저의 후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이찬원 굿즈 후기
제가 이찬원 팬은 아니고, 어머님이 이찬원 가수의 열렬한 팬이십니다. 미스터 트롯 이후 지금까지 진또배기의 매력에 푹 빠져서 어머님의 일상은 늘 이찬원과 함께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때마침 어머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가장 좋아하는 게 답이라는 생각에 이찬원 굿즈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머그컵
먼저 산 상품은 머그컵인데요. 하얀 바탕에 기본 머그컵의 형태를 띠고 있고, 사진은 앞, 뒤로 2장 인쇄할 수 있는데 그 사진은 제가 골라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사진 중에서 어머님과 의견 조율 후 가장 예쁘고, 깜찍한 사진으로 픽했습니다. 상품 가격은 6천 원, 배송비는 3천 원 정도로 구매를 했고요, 인쇄 깔끔하게 잘 되어 왔습니다. 서비스 뱃지도 덤으로 줘서 기분이 좋네요.
목걸이
이찬원 목걸이는 찬원의 영어 스펠링인 C와 W를 디자인해 작은 핑크 보석과 함께 엮여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너무 헐겁거나 빈티가 날까 봐 걱정했는데 실제 느낌은 사진보다 좀 더 예쁘고, 고급스러웠던 것 같고요, 18K 도금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찬원의 팬덤 색인 핑크 주머니에 예쁘게 포장되어 왔고요, 가격은 약 2만 원대로 구매하였고, 어머니가 좋아하셨네요.
■ 쿠션
원래 쿠션을 살 생각은 없었는데 검색하다 보니 다양한 굿즈들이 너무 많았고, 그중에서 너무 예뻐 보여서 덤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약 2만 5천 원대로 구매하였고, 쿠션 솜은 압착이 되어서 왔어요. 본가까지 이동해야 했는데 압착이 돼서 부피가 덜 차지하고 좋았습니다.
쿠션 커버는 앞, 뒤 사진 2면으로 인쇄되어 있고요, 쿠션 표면이 극세사 털처럼 매우 부드럽고, 포근합니다. 쿠션 솜 두께는 너무 빵빵하지도 않고, 너무 얇지도 않아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 부모님 생일 선물로 뭘 좋아할지 잘 생각해 보다가 이찬원 굿즈, 생일 선물로 괜찮은 것 같아요. 본인 만족감이 큰 게 보여서 해 준 입장에서도 만족스럽네요. 품질과 가격에서 만족스러웠던 이찬원 굿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