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굿즈 (머그컵, 목걸이, 쿠션) 후기

반응형

오래전 아이돌을 좋아해 본 적은 있지만 살기 바쁘다 보니 연예인에 대한 관심은 거리 두고 살았습니다. 전국의 수많은 어머니 팬들이 트로트 가수들을 좋아하며 갱년기와 우울증을 극복했다는 소리를 들으면 누군가를 순수한 마음으로 좋아하고, 행복할 수 있다면 그 또한 좋은 일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한 일환으로 가수 이찬원 님의 굿즈 구매 경험을 나누어 볼까 합니다. 제가 산 굿즈는 (머그컵, 목걸이, 쿠션)입니다. 그러면 저의 후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이찬원 굿즈 후기

제가 이찬원 팬은 아니고, 어머님이 이찬원 가수의 열렬한 팬이십니다. 미스터 트롯 이후 지금까지 진또배기의 매력에 푹 빠져서 어머님의 일상은 늘 이찬원과 함께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때마침 어머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가장 좋아하는 게 답이라는 생각에 이찬원 굿즈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이찬원 굿즈
이찬원 굿즈

 

 

머그컵

먼저 산 상품은 머그컵인데요. 하얀 바탕에 기본 머그컵의 형태를 띠고 있고, 사진은 앞, 뒤로 2장 인쇄할 수 있는데 그 사진은 제가 골라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사진 중에서 어머님과 의견 조율 후 가장 예쁘고, 깜찍한 사진으로 픽했습니다. 상품 가격은 6천 원, 배송비는 3천 원 정도로 구매를 했고요, 인쇄 깔끔하게 잘 되어 왔습니다. 서비스 뱃지도 덤으로 줘서 기분이 좋네요.

 

 

이찬원 머그컵
이찬원 머그컵

 

 

목걸이

이찬원 목걸이는 찬원의 영어 스펠링인 C와 W를 디자인해 작은 핑크 보석과 함께 엮여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너무 헐겁거나 빈티가 날까 봐 걱정했는데 실제 느낌은 사진보다 좀 더 예쁘고, 고급스러웠던 것 같고요, 18K 도금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찬원의 팬덤 색인 핑크 주머니에 예쁘게 포장되어 왔고요, 가격은 약 2만 원대로 구매하였고, 어머니가 좋아하셨네요.

 

 

이찬원 목걸이
이찬원 목걸이

 

 

■ 쿠션

원래 쿠션을 살 생각은 없었는데 검색하다 보니 다양한 굿즈들이 너무 많았고, 그중에서 너무 예뻐 보여서 덤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약 2만 5천 원대로 구매하였고, 쿠션 솜은 압착이 되어서 왔어요. 본가까지 이동해야 했는데 압착이 돼서 부피가 덜 차지하고 좋았습니다.

 

쿠션 커버는 앞, 뒤 사진 2면으로 인쇄되어 있고요, 쿠션 표면이 극세사 털처럼 매우 부드럽고, 포근합니다. 쿠션 솜 두께는 너무 빵빵하지도 않고, 너무 얇지도 않아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이찬원 쿠션
이찬원 쿠션

 

 

* 부모님 생일 선물로 뭘 좋아할지 잘 생각해 보다가 이찬원 굿즈, 생일 선물로 괜찮은 것 같아요. 본인 만족감이 큰 게 보여서 해 준 입장에서도 만족스럽네요. 품질과 가격에서 만족스러웠던 이찬원 굿즈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